2.A.P.M ROASTERS

BRANDING

Brand Story

‘우리에게 힐링과 공동체라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건 어쩌면 부쩍 늘어버린 커피의 소비량과 연관이

있지 않을까?’ 하는 연결고리로 우리는 사람들이 언제 커피를 많이 마시는지 추적해 보았습니다. 커피를

마시는 대상, 시간, 이유도 다양했습니다. 그중에서도 커피를 가장 필요로 하는 시간은 언제였을까요.

1129_브랜딩_두시에커피3(컬러추가).png

시계에서 시간과 분을 나타내는 바늘 침은 중심의 꼭짓점을 기준으로 분할되어 있지만, 분침이 180°를 회전할 때 시침이 30°를 따라서 같이 회전하는 모습처럼 때론 하나의 모습입니다. 시계의 움직임을 모티브로

커피가 필요한 이들과 함께 모여 하나의 모습으로 공동운영 한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Brand Motive

카페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도록 형태가 다양하도록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Brand Logo

두시에 커피 컬러는 가장 보편적이고 일반적인 시계의 색감을 모티브로 하였습니다.

Brand Color

Brand Typography

Appl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