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ory

박현진의 박서방 고깃집은 양념갈비 전문점으로 1995년 대구 북구 산격동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맛에 대한 고집과 신념으로 20년 동안 양념갈비 전문점의 길을 지킨 브랜드입니다. 캘리그래피 형태의 기존 로고를

탈피, 전반적으로 세련되고 깔끔한 현대적 느낌을 전달할 수 있는데 중점을 두고, 브랜드 디자인을 진행

하였습니다.

​박고집

BRANDING

Brand Motive

Brand Logo

긴 브래드 명과 올드한 느낌의 캘리그래피 로고를 벗어나, 낙관 형태의 로고로 라인으로 표현하여 박고집의 전문성과 전통의 장인정신을 나타냈습니다. 자부심과 자신감을 ‘도장’으로, 육류 도장과 같은 모양으로

‘고깃집’을 연상케 하여 품질 좋고 훌륭한 육류만을 제공하는 박고집의 경영철학을 표현하였습니다. 자음과 자음이 연결되는 형상으로 로고가 ‘글자’보다 ‘이미지’로 다가가도록 설계하였습니다.

Graphic Motif

원형이 깔끔하고 심플한 형태로 각종 인쇄물, 패지지 등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활용하기 용이합니다. 로고에서 연상 되는 둥근 프레임을 확장하여 포스터 디자인, 그래픽 모티프로 사용하였습니다.

Application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로 26-7, 3F

26-3, Gongpyeong-ro, Jung-gu, Daegu, Republic of Korea

사업자 등록번호 768-13-00936   I   대표자 : 김시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