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리포브는 주식회사 코슈토의 대표 코스메사이언스 개선제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REPOVE는 세개를 거듭하며 보다 나은 기술을 위해 진화하고 발전해왔습니다. 2019년 리포브는 
Hydroethosome, Hydropartisome, Hydrosolution water를 연구개발하여 3세대를 출시하였습니다. 
업그레이드된 기술을 바탕으로 새롭게 출시된 리포브는 3세대에 맞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리포브

BRANDING

Brand Story

리포브는 “Revive Your Potential Skin Value(당신의 참된 피부가치를 되살리다)”라는 의미입니다. 
본 브랜드는 피부의 일시적인 개선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근본적인 피부 잠재력 활성화의

정답을 제안합니다. 

Brand Essence

리포브는 핵심가치를 “RE(rebirth; revive) 되살리다, PO(positive; potential) 잠재적인, VE(value) 가치” 이렇게 3가지로 정의합니다. 이러한 가치는 ‘당신의 참된 피부 가치를 되살리다.’라는 브랜드 에센스로 함축됩니다. 

Brand Logo

리포브의 워드마크타입 로고는 도시적이고 젊은 시크한 분위기로 균형잡힌 우아한 라인이 돋보입니다. 운율있는 라인으로 고기능성을 강조하고 근엄하면서도 보수적인 라인은 정통성과 기술력을 나타냅니다. 심볼은 아스클레피오스의 지팡이를 상징하도록 REPOVE의 ‘R’과 ‘P’를 재조합하였으며, 심볼의 기능성을 위해 산세리프 타입으로 제작하였습니다. 

Brand Graphic Motif

그래픽 모티브는 전달 기술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분자 구조에서 착안하여 표현하였습니다.

안정성을 대변하는 육각형 구조와 레이어에 따라 크기를 달리하는 디자인으로 입체감과 동적 움직임을

나타내었습니다. 

Brand Color

기술 및 세대 진화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깊은 신비로움과 신뢰감이 느껴지는 코발트 블루(smalt)를 3세대 컬러로 지정하였습니다.

Brand Corevalue

Application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로 26-7, 3F

26-3, Gongpyeong-ro, Jung-gu, Daegu, Republic of Korea

사업자 등록번호 768-13-00936   I   대표자 : 김시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