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7_누네안과 축제 브랜딩-09.png

Brand Motive

키치한 일러스트, 빛바랜 컬러의 레트로 디자인을 통해 축제 참여 취지와 메시지를 유머러스하게 전달합니다. 일상 속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고민과 이야기는 축제 참가자들이 컨텐츠에 공감하여 자발적으로 참여하도록 이끄는 역할을 합니다.

Brand Story

누네 안과병원은 한국을 대표하는 안과 전문 의원으로, 올해로 6번째 대학 축제에 참여하여 대학생의 건강한 눈을 위한 올바른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스튜디오 70퍼센트는 2019 누네 안과병원의 축제 참여 취지인 '안구건조증 관리에 대한 캠페인 홍보 및

시력 교정술 안내’에 충실한 아이덴티티를 정립하고, 이를 더 많은 대학생들에게 친근하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대학생활 속 눈에 대한 고민과 불편함에 주목하며 브랜딩을 진행하였습니다.  

누네 안과병원 축제

BRANDING

Color

0517_누네안과 축제 브랜딩-08.png
0517_누네안과 축제 브랜딩-10.png

Brand Logo

레트로 스타일의 폰트와 직관적인 눈형태의 심볼을 통해 2019 미모발굴 캠페인의 컨셉에 맞춰 누네 안과병원을 재해석하였습니다. 로고와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하여 통일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컬러.png

Brand Color

누네 안과병원의 브랜드 컬러인 선명한 붉은색을 레트로한 분위기의 컨셉에 어울리도록 따듯하고 빛바랜 색상으로 조정하였습니다. 밝고 따뜻한 장밋빛 컬러와 시원하지만 무게감 있는 블루 색상으로 미모 발굴과 함께전문적인 눈 관리 프로그램을 준비한 ‘2019 미모발굴 캠페인’을 더욱 명확하게 전달합니다.

Brand Typography

둥글게 시작해서 각지게 끝나는 볼드하고 개성이 강한 폰트를 사용하여 레트로한 축제컨셉을 더욱 분명하게 표현하며 붐비는 축제 현장에서 주목성과 가시성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0517_누네안과 축제 브랜딩-12.png

Appl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