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우리는 고객을 소비자가 아닌 생활자로 보는 관점의 변화를 통해 사월도마 브랜딩을 진행하였습니다.​ 

삶의 방식이 다양해짐에 따라 주방과 생활공간의 경계가 모호해졌으며, 주방도구로서 도마가 아닌

다양한 용도로 도마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구매시 고려사항 뿐만아니라,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끼는 니즈를 파악하여 사월도마만의 차별화 전략을 구축하였습니다.

사월도마

BRANDING

Brand Story

브랜드 스토리는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아닌 소비자가 기억할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입니다.

​사월도마의 핵심 가치인 '자연의 산물, 나무'와 '장인의 손길'을 브랜드 스토리에 녹여내어 사용자에게 제품을 경험하는 듯한 생생한 브랜드 전달을 돕습니다.

Brand Design Principle

사월도마만의 특징과 지향 이미지를 바탕으로 도출한 브랜드디자인 원칙은 브랜드 디자인을 넘어브랜드 서비스 등의 브랜드와 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의 기준이 됩니다.

Brand Logo

나무로 부터 오는 자연의 문양을 사월(터)의  한글자음 'ㅅ'과  'ㅇ' 을 도식화한 형태에 적용하여  모던하게 재해석한 디자인입니다. 캘리그라피 스타일을 반영한 로고타입은 자연친화적이면서

따뜻하고 감성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합니다.

Brand Color

지정된 컬러는 사월도마의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 요소입니다.

​메인으로 사용하는 차분하면서 깊은 톤의 네이비 컬러는 장인, 정직함 / 참됨의 의미를 전달합니다.

Brand Typography

사월도마의 지정 서체는 간결한 디테일과 올바른 느낌의 고딕형 서체로 특색있고 감성적인 이미지의 로고를 돋보이게 해줍니다. 그와 동시에 가독성이 높은 서체로 브랜드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이고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 

Appl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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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3, Gongpyeong-ro, Jung-gu, Daegu, Republic of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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