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ory

세컨드세컨은 ‘2,30대 여성이 계속 찾아주는, 매일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는 목표를 가지고

고객의 매 순간을 위해, 우리는 또 다른 다음을 준비하는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입니다. 최고의 아름다움으로 '나다움'을 표현하기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타깃세분화를 통한 브랜딩을 진행하였습니다.

SECON'DE SECON

BRANDING

Color

Brand Motive

Brand Logo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결실을 보는 것이 있습니다. 그 중 나무에 맺히는 열매를 긍정적인 성과와 결실에 비유하는 것에 착안하여, 세컨드세컨 의류와 액세서리가 여성의 일상과 순간을 매혹적으로 만들어 줄 수 있음을 나타내었습니다.

secon'de secon의 알파벳 중 ‘n’과 ‘d’ 부분을 이어 옷핀의 형태를 띠게 하였고, 배열의 균형을 통해 옷핀으로 시작된 ‘n’과 ‘d’의 형태가 secon'de secon이라는 전체 결실을 의미하도록 형상화하였습니다.

Brand Color

본연의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스킨톤의 컬러 매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명확한 대비는 시선을 끄는데 효과적이며

'매혹적인 순간, 일상 속에서 찾는 나 다움'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컬러에 담았습니다. 

Appl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