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ory

시장 노점판매에서 시작한 '두여자노가리'는 꾸준히 성장하여 국내최초 건어물펍을 오픈하였습니다.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에서 더 나아가 전문 브루마스터의 수제맥주와 어울리는 최적의 건어물 안주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이에 맞는 '체인형 펍'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필요해졌습니다.

두여자노가리

BRANDING

Color

Brand Motive

Brand Logo

심볼은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건어물을 심플하게 도형화한 생선과 두사람이 깍지를 끼는 쉐이프를 합쳐손님들이 '두여자노가리'에서 소통하고 즐거워하길 바라는 희망을 형상화했으며 인장형태의 심볼과

색상으로 '두여자노가리'의 역사, 전통,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나타냅니다.

Graphic motif

​심볼의 노가리를 포함하여 두여자노가리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생선류를 엮어 보관하는 모습을 모티브로활용하여 패턴으로 표현하였습니다.

Brand Color

13년간의 건어물을 취급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식재료를 사용하고, 음식의 가장 기본에 충실한다는 

의미로 색상의 시작과 끝인 블랙과 화이트를 메인 색상으로 지정하였으며, 붉은 인주 색상을 포인트컬러로 사용하였습니다.

Brand Typography

'두여자노가리'의 '즐겁게 소통하는 분위기'와 '최상의 건어물'을 제공하겠다는 자신감과 자부심을 굵고

명확한 서체를 사용하여 사인물과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하여 브랜드의 성격을  전달합니다. 

Application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로 26-7, 3F

26-3, Gongpyeong-ro, Jung-gu, Daegu, Republic of Korea

사업자 등록번호 768-13-00936   I   대표자 : 김시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