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 BROTHERS 

BRANDING

Brand Story

DOG BROTHERS, WE ARE REAL! 진짜 맥주를 아는 사람들이 진짜 맥주 이야기!
맥주를 사랑하는 마음과 맥부심(맥주+자부심) 그리고 뉴욕의 감성을 대한민국에 그대로 재현하고자

 ‘도그브라더스’가 탄생하였습니다. 이미 대구 수성못에서는 유명한 맥주 맛집으로, 여름이면 열대야와 손님들이

어우러져 뉴욕 블루클린의 펍을 떠올리게 합니다.

Brand Motive

Brand Logo

Brand Color

대비가 큰 두 컬러를 사용하여 브랜드 역동성과 동적 움직임, 젊은 문화를 상징하도록 설정하였습니다.

시원하게 즐기고 마음껏 마실 수 있는 자유로운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매장내부 인테리어에도  브랜드 컬러를

적용하였습니다.

로고는 ‘뉴욕 브루클린 펍의 감성을 재현하다’와 ‘도그브라더스=맥주’ 의 공식을 시각적으로 강조할 수 있도록 

크래프트 맥주가 담긴 잔과 거품의 신선함, 맛있는 맥주에 이끌려 잔을 꽉 잡은 손을 심플한 선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더욱이 뉴욕의 랜드마크, 자유의 여신상 7개 첨단이 맥주에서 뻗어져 나오는 형상으로 맥주 문화와 브랜드에 대한 확장,

뉴욕의 감성을 우리가 퍼트린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Brand Pattern

Brand Character

대표 캐릭터를 개발하고 포스터와 공간 곳곳에 배치하여 고객이 방문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캐릭터를 인지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그 외에 쉽게 접할 수 있는 배지, 카드형 쿠폰, 포스터, 코스타 등을 실험적이며 유쾌하게

제작하여 캐릭터 및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습니다.

도그브라더스가 강조하는 형제애, 맥주, 맥부심 등 굳건하고 강직한 느낌, 젊음의 열정, 신뢰감을 명확한 서체,

큰  타이포그래피를,  다양한 어플리케이션과  인테리어, 사인물 등에 녹여내어 곳곳에 통일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현했습니다.

Brand Typography

Application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로 26-7, 3F

26-3, Gongpyeong-ro, Jung-gu, Daegu, Republic of Korea

사업자 등록번호 768-13-00936   I   대표자 : 김시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