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기계발연구원

LOGO DESIGN

Brand Story

자기계발, 리더십 교육훈련과 성공, 행복 학술연구정보를 조사·수집·제작하며, 이를 효과적으로 유통하기 위한

자기계발 정보망을 구축, 운영하는 연구원입니다. 연구원은 한민족의 인간미와 도덕성, 예의범절을 바탕으로

성공과 행복창조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설립 목적이 뚜렷하고 사회 인지도를 보유했지만,

기업 로고와 심볼의 통일성이 있는 이미지 형상이 어려운 상황에서, 향후 기업의 사업계획성과 브랜드 정체성을

위해 디자인스튜디오 70퍼센트와 로고 리디자인을 진행하였습니다.

Brand Motive

자신의 가치와 품격을 높이는 삶의 8진법 철학을 원의 형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가정적 행복, 경제적 풍요로움,

봉사적 자비, 사회적 청렴, 신체적 건강, 여가적 유쾌, 정신적 거룩, 지성적으로 지혜로운 삶의 성찰로 8가지 의미를 담았습니다. 심볼의 골드 색상은 밝을 빛을 통해 겸손, 나눔, 사랑, 봉사의 실천, 품격있는 인생으로 가장 아름다운

삶의 확산을 상징합니다.

Brand Logo

Brand Color

Appl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