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소

LOGO RENEWAL

Brand Logo

맛을 연구한다는 기본적인 이념(좋은 맛 연구소)을 유지하고 서체를 변형하여 가독성이 명확하도록 수정

하였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둥근 형태, 리본의 모습을 남겨두면서 본래 더미소 로고가 가지고 있던 요소의 의미를 잃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Brand Story

이웃집 소녀 떡볶이, 지바페, SS24의 가맹점에서 사용하는 소스류를 연구, 개발하는 기업으로 분말 형태의 소스를 개발하는 기업니다.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사업 확장과 해외 진출의 본격화를 진행하면서 오래 된

기존의 로고를 탈피하고자 로고를 리뉴얼하였습니다.

Appl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