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ory

콜드브루 커피의 대중화로 커피 시장의 새로운 문화가 형성되고 일명 ‘홈커피족’이 등장하여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보다 집에서 마시는 커피의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따라서 집에서 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콜드브루 커피의 구매율이

증가하고 이에 따른 커피의 관심도도 증가하고 있으며 그 트렌드의 계열에 서기 위해 투윙스 커피는 트렌디한 로고와

브랜드 디자인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더치커피가 가지는 직관적 커피 명시성과 고급스러움과 클라이언트의

요구 사항으로 커피를 마심에 따라 맛에 대해 한번 감동하고 그 감동으로 인해 인생의 만족도가 상승한다는 기업의 이념을

담은 브랜드 디자인을 진행하였습니다.

TWO WINGS

BRANDING

Brand Motive

전체적으로 천사를 형성하며 커피를 마시고 당장이라도 날아가는 감정의 비상을 표현하였습니다.

Brand Logo

Brand Color

메인컬러는 고급스러움과 기품있는 블랙이며, 소비자에게 항상 품위를 지킨다는 의미와 커피의 맛을

뜻합니다. 서브 컬러는 화이트이며 소비자에 대한 깨끗한 믿음과 삶의 질 향상을 의미합니다.

포인트 컬러는 화이트의 세련과 품위를 한층 높이는 골드를 활용하여 향후 어플리케이션의 조화를

생각하였습니다.

Graphic Motif

투윙스의 그래픽 모티브는 맛에 대한 자부심을 알리는 디테일성이 높은 커피열매 그래픽을 사용합니다.

그래픽을 사용할 시에는 심볼의 사용을 자제하고 워드타입으로 로고를 사용함에 규정을 둡니다.

Appl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