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UP

LOGO DESIGN

Brand Story

블랙업 커피는 2007년 부산 서면에서 오픈하여 지금까지 10년째 운영 중인 커피 전문점입니다.

블랙업 커피는 커피로 모두가 즐거운 공간이라는 슬로건을 모토로 바리스타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하고 즐거운

공간을 만들고자 합니다. 바리스타의 개성과 아이디어를 존중하며, 고객과의 공감과 소통을 핵심으로 진심을 담은 서비스를 실천합니다. 이러한 블랙업 커피의 브랜드 스토리와 신념을 심플하면서도 특색 있게 로고에 녹여내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Brand Motive

Brand Logo

전 연령층을 타겟으로 하는 카페로 모던하고 간결한 중성적인 타이포에서 블랙업만의 아이덴티티를 가질 수 있는 로고를 디자인하였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의미와 UP의 모양과 닮은 형태의 커피잔을 모티브로 두었습니다.

UP의 형상이 커피잔과 닮은 모습에서 컵 받침을 상징하는 바를 추가하여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추었으며,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특징으로 적용하였습니다. 

Appl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