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ory

2016 청송 사과 축제 콘텐츠 개발을 진행하였습니다. 디자인 영역을 ICT 기술과 접목한 사례로 축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평면적이고 단순한 볼거리가 아닌, 입체 형식의 증강현실 볼거리를 제공하였습니다. 아크릴 소품

하나와 스마트 폰만으로 축제에 생동감과 현실감을 더욱 증진시키며 이목을 끌었습니다.

 

QR코드를 활용한 유사 홀로그램 콘텐츠를 디자인 개발하였습니다. 브로슈어에 인쇄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자동으로 QR코드에 입력 된 4면 홀로그램이 출력되고, 브로슈어와 함께 제공된 아크릴을 스마트폰

액정에 올리면 홀로그램이 구현되어 영상을 즐기는 방식입니다. HUD 방식을 활용한 비교적 저렴한 비용의

텐츠로 사람들이 조금 더 재밌는 방법으로 청송 사과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데 집중하였으며,

디자인 X 농업 X ICT 결합으로 더 큰 의미를 가집니다.

청송사과축제

CONTENT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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