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ory

산들정보통신은 우리가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개발·보급하여, U-Life의

중심에서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기업입니다. 정보 통신 분야의 기술력을 통해 다양한 사업과 미래를 내다보는

지혜로운 안목을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현실적인 제안을 하는 산들정보통신은 미래 성장 가능한 핵심적인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기술뿐만 아니라 고객 서비스에도 능동적인 기업입니다.

 

기존의 로고는 외부에서 쉽게 인지할 수 있으나, 기업의 이미지를 연상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는 상태였습니다.

이에 따라 ‘사람이 우선인 기업’, ‘사람의 소통과 유연한 업무처리’등을 유용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리뉴얼을

진행하였으며, 국내·외 고객을 위한 합리적 가격 제공과 인지도 상승을 위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이 필요하여

토탈 브랜딩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산들 정보통신

BRANDING

Brand Motive

Brand Logo

정보의 제공을 ‘대면’에 비유하여 ‘ㅅ’과 ‘ㄷ’의 접목을 사람들의 대면으로 표현했으며, 이어진 모음의 형태를 통하여 길을 표현하였습니다. 모음을 연결하여 표현할 길은 기업이 성장하는 미래와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인터페이스를 의미합니다.

Brand Color

기업의 안정성과 미래 지향성, 기술 신뢰성을 의미하며 항상 젊은 마인드로 제품을 자유롭게 창조하며

희망을 품고 성장한다는 의미를 컬러에 담았습니다.

Brand Typography

전용 서체는 브랜드 로고 외 아이덴티티를 형성하는 3대 요소 중 하나로 한글 서체는 한글만을, 영문 서체는 영문과 숫자만을 사용합니다. 기술 산업 분야의 전문성과 정확성을 표현하기 위해 전용 서체를 설정

하였습니다.

Application

각종 매체가 고객에게 어떻게 보여야 하는지 고민하고,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하면서 브랜드

산들정보통신의 경험을 완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