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E's COFFEE

BRANDING

Brand Story

동네 주민들과 웃으면서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 추억을 쌓아가며 인간적인 정을 느끼고 싶은 주인의 희망이 담긴 소소한 카페입니다. 현재 대구 수성점 / 신매점 / 경산 하양점 총 3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동네 근처의 커피 맛이 좋은 카페’를 컨셉으로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하지만 디자인 관점에서

줄리스 커피의 정체성 부족과 트렌드의 부재로 ‘촌스럽다’는 고객의 편견이 생겼고, 시각적인 부분을

보완하고 완성도 높은 브랜드 구축을 위해 브랜드 리뉴얼을 작업하였습니다.

Brand Motive

테두리는 머그잔의 커피 자국을 나타내고 그 안은 라떼 아트를 담아 처음 본 순간부터, 마시고 남긴

자리까지 기억한다는 뜻이 있습니다.

Brand Logo

메인 컬러 네이비는 고객에 대한 책임과 헌신을 뜻하며 믿을 수 있도록 배려하는 관계를 의미합니다.

서브 컬러는 골드 브라운으로 ‘쥴리스 커피는 단순한 커피가 아닌 고급스러운 커피를 판매한다.’는 뜻을

내포하였습니다.

Brand Color

그래픽 모티브는 심볼의 조형과 이미지를 각종 응용 매체에 활용할 수 있도록 확장한 디자인 요소로써,

줄리스 커피 고유의 시각적 특징을 만들어줍니다. 커피에서 모락모락 피어나는 김을 모티브로 삼아 패턴을 표현하였습니다.

Graphic Motif

전용 서체는 브랜드 로고 외 아이덴티티를 형성하는 3대 요소 중 하나로 한글 서체는 한글만을, 영문 서체는 영문과 숫자만을 사용하여 표기합니다. 로고에 사용 된 'JULIE'S coffee'의 서체와 통일감을 고려하여

전용 서체를 설정하였습니다.

​Brand Typography

Application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로 26-7, 3F

26-3, Gongpyeong-ro, Jung-gu, Daegu, Republic of Korea

사업자 등록번호 768-13-00936   I   대표자 : 김시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