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ory

심플한 디자인과 일상의 활동,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옷이 있는 세상을 바라는 기업,

'ZEMMA WORLD' 입니다. 항상 필요한 아이템을 고객들에게 먼저 선보이는 젬마월드는 누구에게나

있는 장점을 다양한 형태로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폭넓은 의류 소재의 사용과 여러

매체에 사용하기 용이한 로고, 시그니처 아이템을 표현할 수 있도록 브랜딩을 진행하였습니다.

ZEMMA WORLD

BRANDING

Color

Brand Motive

Brand Logo

전체적인 형태는 옷감의 스티치와 재봉선, 역동적인 움직임에서 착안하였습니다. 재봉선의 이미지는

제품에 대한 의류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 길게 이어진 리본의 모양은 제품에 대한 기업의 지속 된 연구와

자신감을 표현하며, 색의 배열과 그림자 등을 통해 느껴지는 입체감과 생동감은 소비자를 위한 기업의

활발한 움직임을 의미합니다.

Brand Color

ZEMMA WORLD에서 기존에 사용하던 그린을 메인으로 컬러의 균형을 고려하여 구성하였습니다.

사람이 매일 의류를 입는 데서 Skin tone의 황회색을 서브 컬러로, 혈색에 가까운 Pink beige는

포인트 컬러로 정의하였습니다. 포인트 컬러는 메인컬러라 보색 관계로 젊은 브랜드 에너지를 대변합니다.

기업이 주력하고자 하는 데일리 룩의 변모, 컬러의 상징이 조화를 이루도록 브랜딩하였습니다. 

Graphic motif

기업의 사업특성을 고려했을 때, 정형화된 고정형 로고보다는 Flexible 하게 사용 가능한 로고가 

필요했습니다. 이는 하나의 베이직 아이템으로 여러 가지 스타일을 제시하는 ZEMMA WORLD의 

브랜드 지향성을 상징하는 데도 적합합니다. 로고의 패턴이나 컬러, 레이아웃의 변형을 통해 의류의 

소재가 로고의 활용에 따라 디테일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Brand Typography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써 신뢰감을 전달하기 산 세리프 폰트를 사용하였습니다. 깔끔한 첫인상과 반듯한

사각 모양의 전용 서체는 젊음과 신뢰, 트렌디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브랜드 전용 서체는 로고 외 핵심

아이덴티티를 형성하는 중요 요소로 한글 서체는 한글만을, 영어 서체는 영문과 숫자만을 사용하여

한글 서체와 영문 서체를 조합하여 사용합니다.

Application